네이버에서 사운드코리아 검색
친절상담 고객센터

 
작성일 : 21-04-07
안녕하세요 문의드릴게있습니다.
 글쓴이 : 문의
조회 : 178  

통화를 하다보면 어떤날에는 녹음이 바로되는데 어떤날에는 녹음이 하나두 안되서 문의 남깁니다. 이럴때는 처음부터 프로그램을 지우고 다시 깔아서 해봐야 할까요? 자동으로 들면 녹음이 되어야 하는데 녹음이 안되고 손으로 눌러야 해서요ㅠㅠ,,,, 답변 부탁드립니다..




[관련상품]
RT151/키폰,인터넷폰(IP),일반전화 모든 유선전화 녹취
일반전화녹취솔루션/알티폰/인터넷전화녹취기계/콜센터녹음/관공서용녹음기/회사용녹음기/상담전화녹음/집전화녹음기/고객관리/가정용전화녹음/전화기녹음/통화녹음리뷰/PC녹음/녹음한날짜시간저장/알티텔레콤/RT151/rt150/rt-151/전화받을때녹음


사운드코리아 21-04-07
 
안녕하세요 고객님.

다시 설치하시는 것도 방법입니다만 우선 고객센터(031-214-6062)로 전화하셔서
상담을 먼저 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04/29] 2021년 5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
[03/31] 2021년 4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
[02/25] 2021년 3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
[01/29] 2021년 2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
[12/31] 2021년 1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
상품문의
더보기▶
[04/20] 시간 설정문의
[04/15] 녹음관련 문의드립니다.
[04/13] RT153 구입시 헤드셋도 같이 오..
[04/12] 저장위치 문의드립니다.
[04/07] 안녕하세요 문의드릴게있습니다.
SNS
카카오톡채널
카카오톡채널
페이스북
페이스북
네이버톡톡
네이버톡톡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네이버블로그
네이버블로그
다음블로그
다음블로그
고객센터 이용안내
1544 - 5269
평일 : 09:00 ~ 18:00 (주말및 공휴일 휴무)
점심 : 12:00 ~ 13:00
FAX. 070-4850-8569
입금계좌 안내
농협은행
301 - 0152 - 9551 - 51
우리은행
1005 - 002 -537258
예금주 : (주) 온오프마켓
계좌번호 문자메세지 전송
계좌번호
휴대폰 번호
문자메세지 전송
개인정보 취급 및 이용에 관한 고지 및 동의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주)온오프마켓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1) 당사 법인의 계좌번호 전송 서비스에만 사용합니다.

2.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주)온오프마켓은 계좌번호 문자전송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핸드폰번호

(2) 개인정보 수집방법 (주)온오프마켓은 이용자가 자발적으로 입력할 때만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주)온오프마켓의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은 문자전송 완료까지 입니다.
동의합니다.
계좌번호 문자전송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